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너와 나' 박혜수, 학폭 의혹에 "빨리 수사 결과 나오길 기다려" [인터뷰 스포]
작성 : 2023년 10월 27일(금) 08:20

너와 나 박혜수 인터뷰 / 사진=필름영, 그린나래미디어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너와 나' 박혜수가 앞서 불거진 학교 폭력(학폭) 가해 의혹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박혜수는 최근 스포츠투데이와 만나 영화 '너와 나'(연출 조현철·제작 필름영) 개봉 기념 인터뷰를 진행했다.

'너와 나'는 서로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마음속에 담은 채 꿈결 같은 하루를 보내는 고등학생 세미(박혜수)와 하은(김시은)의 이야기다.

특히 '너와 나'는 앞서 학폭 의혹으로 한차례 활동을 중단했던 박혜수의 복귀작이다. 박혜수는 지난 2021년 학폭 가해자로 지목돼 현재 폭로자를 법적 고소한 상태다.

이에 대해 박혜수는 "시간이 걸리는 건 당연하다고 생각한다. 지금 수사 중인 상황이다 보니 저도 결과가 나와야 사실이 밝혀질 거라고 믿는다. 빠르게 결과가 나오길 기다리고 있는 상태"라고 설명했다.

또한 박혜수는 논란 이후에도 자신을 택해준 조현철 감독에 대해 "그 사건이 있기 전부터 저를 알고 계셨고, 같이 이야기를 나눴다. 저희끼리 애정을 쏟으면서 준비해 나가고 있었기 때문에 직접적으로 그 논란에 대해서 이야기하기보단, 작품에 집중하면서 지냈다. 그 시간들이 엄청난 힘이 된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박혜수는 "당시에 쉽지 않은 결정이셨을 텐데 저를 신뢰해 주시고, 함께한다는 결정을 내려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