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이진호X츠키, '미스트롯3' MZ 감성 마스터로 합류 [공식]
작성 : 2023년 10월 26일(목) 11:25

이진호 츠키 미스트롯3 합류 / 사진=SM C&C, 미스틱스토리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이진호, 츠키가 TV CHOSUN '미스트롯3'에 마스터로 합류했다.

26일 TV CHOSUN '미스트롯3' 측은 뉴페이스 마스터 이진호, 빌리 츠키의 합류 소식을 전했다.

이진호는 무대 위에서 능수능란한 캐릭터 플레이를 구사하고 화려한 입담을 가진 개그계 아이돌이다. 대표적인 '개가수(개그맨+가수)'인 이진호가 매의 눈으로 마스터석에 오른다. 이진호는 '미스터트롯2' 당시 문자 투표를 놓치지 않을 정도로 트로트에 애정이 남다르다고. 참가자들의 넘치는 끼를 정확하게 포착할 ‘마스터’ 이진호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이진호는 "트로트 열풍의 중심 '미스트롯' 새로운 시즌에 마스터로 합류하게 돼 기쁘고 설렌다"며 "얼마나 뛰어난 참가자들이 등장하게 될지 벌써부터 궁금하다. 이번 시즌에도 많은 기대와 따듯한 응원 부탁드린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표정 천재'이자 '무대 장인' 빌리 멤버 츠키가 발랄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활기를 불어넣는다. 트렌디한 감각과 뛰어난 실력으로 무장한 츠키의 센스 넘치는 심사가 기대를 모은다.

츠키는 "'미스트롯3'에서 함께 할 수 있게 돼 정말 영광"이라면서 "오랫동안 세대를 넘나들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장르인 트로트 경연에 함께 할 수 있게 돼 어떤 무대를 만나게 될지 너무 설레고, 여러모로 많이 배울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 일본에도 한국 트로트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 전해드릴 수 있는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제작진은 "참가자들의 노래에 담긴 인생사에 함께 울고 웃어줄 수 있는 인간미 넘치는 이진호의 매력이 '미스트롯3'와 시너지를 낼 것이다. 츠키는 글로벌한 시선으로 K-트로트를 바라보는 새로운 관점을 더해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기대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