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빅마마 이영현, 오늘(26일) 프로젝트 '만약에' 첫 주자 나선다
작성 : 2023년 10월 26일(목) 09:25

빅마마 / 사진=에이치오이엔티 제공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 보컬 이영현이 포지션 ‘너에게’를 리메이크한다.

이영현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이영현의 ‘너에게’ 음원이 수록된 첫 번째 앨범 ‘PROJECT 만약에 vol.1’을 공개한다.

이영현이 리메이크하는 ‘너에게’는 1996년 발매된 포지션 임재욱의 곡으로, 발매 당시 폭발적인 고음과 가창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영현이 재해석한 ‘너에게’는 가사 본래의 느낌을 살려 섬세한 보컬과 악기 반주로 구성돼 따듯하고 행복한 느낌을 안긴다.

‘너에게’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로젝트 ‘만약에’는 제이지스타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젝트로, “만약에 이 명곡을 이 목소리로 재해석한다면?”이라는 궁금증으로 시작됐다. ‘너에게’는 “너에게 내가 힘이 돼줄게” 가사말 그대로 리스너에게 힘이 되어주며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영현은 지난 25일 공개된 영상을 통해 “프로젝트 ‘만약에’ 첫 주자 이영현이다. 프로젝트에 첫 번째 주자로 선정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인사하는가 하면 “이 프로젝트를 통해 다양한 곡을 여러분들께 선보일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라고 소개한 만큼, ‘너에게’를 이어 또 다른 명곡을 재해석할 것을 예고해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이영현이 참여한 ‘너에게’는 2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