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틴탑, 4년 만에 오늘(21일) 대만 콘서트…온·오프라인 동시 개최
작성 : 2023년 10월 21일(토) 16:03

사진= 티오피미디어 제공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그룹 틴탑(TEEN TOP·천지, 니엘, 리키, 창조)이 대만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틴탑은 오늘(21일) 대만 ZEPP NEW TAIPEI(제프 뉴 타이베이)에서 '2023 TEEN TOP CONCERT IN TAIWAN we gonna rock it drop it top it hey don't stop it pop it LIVE(2023 틴탑 콘서트 인 타이완 위고 락잇 드랍잇 탑잇 헤이 돈 스탑잇 팝잇 라이브)'를 열고 글로벌 팬들과 만남을 갖는다.

틴탑의 대만 콘서트는 2019년 12월 이후 약 4년 만이다. 팬들의 굳건한 애정을 대변하듯 이번 공연은 티켓 오픈과 동시 빠르게 매진을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틴탑은 헬로라이브(hellolive)를 통해 온라인 유료 생중계도 진행하며 더 많은 엔젤(Angel, 공식 팬클럽명)과 소통할 계획이다.

앞서 틴탑은 두 차례의 국내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이끈 바 있다. 특히 지난 7일과 8일 열린 공연은 한국은 물론 네덜란드, 스위스, 스웨덴, 싱가포르, 영국, 온두라스, 캐나다, 프랑스 등 총 31개국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해 이들의 글로벌한 파워를 실감케 했다.

국내 공연이 뜨거웠던 만큼 대만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상당한 상황. 틴탑은 믿고 보는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대표곡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