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클릭비, 8년 만에 재결합…스페셜 연말 예고
작성 : 2023년 10월 18일(수) 13:39

사진=스튜디오세시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1세대 아이돌’ 클릭비가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로 스페셜한 연말을 예고했다. 

18일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출연 라인업에 합류한 클릭비(Click-B)의 영상과 사진을 공개, “8년 만에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게 됐다. 여러분 보고 싶은 마음 담아서 열심히 준비하겠다”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앞서 클릭비 멤버들은 SNS를 통해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 출연 소식을 알려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가운데, 이번 영상을 통해 “합동 공연이지만, 단독 공연을 하는 것처럼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라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또한 클릭비의 리더 김태형과 맏형 우연석을 비롯해 멤버들은 SNS에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 예고 영상을 업로드, 팬들은 “이미 티켓 끊었습니다”, “예매 완료했어요, 응원봉도 제작했다고” 등 설렘을 드러냈다. 

클릭비와 연말을 함께 맞이할 수 있는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은 듀스 이현도, 태사자, 클론, 김현정, R.ef(알이에프), 구본승, 플라워, 터보 김정남, 왁스, 스페이스 에이 등 90년대 스타들이 참여해 무대를 꾸민다. 주최사 ‘아담 플레이스’는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가 X세대의 새로운 놀이 문화로 자리 잡힐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은 12월 9일과 10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2홀에서 개최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