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김호중, '더 트롯콘서트' 빛낸 보랏빛 피날레 "아름다운 밤"
작성 : 2023년 10월 16일(월) 22:11

더 트롯콘서트 김호중 / 사진= SBS FiL, SBS M 방송 캡처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트바로티' 김호중이 '더 트롯콘서트'에 가슴 따뜻한 여운을 남겼다.

김호중은 16일 방송된 SBS FiL, SBS M '더 트롯콘서트'에 출연해 팬들과 추억을 함께 나눴다.

이날 보랏빛으로 채워진 '더 트롯콘서트'에는 김호중이 피날레의 주인공으로 등장, 관객들의 박수를 받았다. 김호중은 '빛이 나는 사람'과 '고맙소' 무대를 감미롭게 꾸몄다.

무대 후 김호중은 큰 호응을 보내주는 팬들에게 감사를 전하는가 하면, "계절마다 여러분 얼굴을 뵐 수 있어서 행복한 직업인 것 같다. 이 분위기 즐기시고 아름다운 밤 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훈훈한 멘트를 남긴 김호중은 '때' 무대를 준비, '트바로티'만의 힘과 여유를 보여주며 감탄을 샀다. 김호중은 깊은 감정이 녹아든 라이브 무대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렸고, 화면 너머까지 현장감을 안기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김호중은 매력적인 저음을 들어볼 수 있는 '태클을 걸지마' 무대를 선보이며 대미를 장식했다. 김호중은 힘찬 발성으로 시선을 모으는 동시에 무게감 있는 존재감으로 고퀄리티 무대를 또 한 번 완성했다.

한편, 김호중은 여러 무대와 TV CHOSUN '명곡제작소 - 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를 통해 팬들을 만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