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돌싱글즈4' 희진 父, 딸 동거남 지미에 취조급 면접 "따질 일 있어"
작성 : 2023년 10월 14일(토) 14:35

돌싱글즈4 지미 희진 / 사진=MBN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돌싱글즈4' 지미가 희진의 부모님을 만난다.

15일 방송되는 MBN '돌싱글즈4 IN U.S.A'(이하 '돌싱글즈4') 13회에서는 비행기로 6시간 거리의 초장거리를 사랑으로 극복한 뉴욕 남자-밴쿠버 여자 지미,희진 커플이 한국 동거 생활의 최종 목적인 희진의 부모님과 처음 만나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두 사람은 아침부터 희진의 부모님을 맞이하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인다. 특히 지미는 희진 어머니의 '최애 음식'이라는 박대구이를 하기 위해 앞치마를 두르고 정성스레 박대를 굽는다. 자신의 고향인 전북 군산에서 미리 박대 한 박스를 공수해 와, 희진의 어머니를 위한 선물로도 준비하는 정성을 보인 터.

희진의 부모님이 두 사람의 동거 하우스에 도착하고, 희진의 아버지는 자신을 버선발로 맞이하는 지미에게 "내 딸의 남자친구니까 먼저 말 놓는다"며 강렬한 첫 인사를 건넨다. 이후 희진의 아버지는 두 사람의 웨딩사진과 각종 커플 사진을 구경하던 중 "(감히) 우리 딸을…"이라며 눈을 부릅떠, 5MC를 대리 긴장시킨다.

잠시 후 지미가 준비한 요리가 차려지고 희진의 아버지는 식사를 하면서 지미에게 취조 급 질문을 쏟아낸다. 급기야 희진의 아버지는 "너(지미)를 보면 내가 따질 일이 있었다"며 돌직구를 던진다. 과연 지미가 희진 아버지의 질문 공격(?)을 잘 받아낼 수 있을지, 네 사람의 아찔한 첫 만남에 관심이 쏠린다.

제작진은 "식사 도중 희진의 아버지가 '결혼을 생각하지 않고 동거만 한다는 건 받아들이기 어렵다'는 의견을 건네면서, 결혼 이야기가 순식간에 화두에 오르기도 했다"며 "지난 주까지 결혼에 대해 서로 다른 입장 차를 보였던 이들이 희진 아버지의 이야기에 어떠한 반응을 보였을지, 마치 창과 방패 같던 지미와 희진 아버지의 면접 상황을 비롯해 심장 쫄깃한 현장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돌싱글즈4' 13회는 15일(일) 밤 10시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