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수정 기자] tvN 드라마 '일리 있는 사랑'의 이시영 메이크업이 화제다. 이시영은 회를 거듭하면서 평소보다 훨씬 사랑스러운 모습을 연출하기 위해 생기있는 코랄 메이크업을 선보이고 있다.
설레이는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핑크빛 촉촉 틴트와 생기 있는 코랄빛 입술 메이크업을 강조했다. 이시영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방선화 원장은 "일리 메이크업은 간단하게 멀티 틴트, 립밤, 립글로스를 이용한다"며 "촉촉한 디올 치크앤립글로우 핑크빛 멀티 틴트 제품을 볼과 입술에 동시에 톡톡톡 찍어 자연스럽게 펴 발라 마치 자연스러운 홍조가 올라 온 듯한 느낌을 살린다"고 팁을 전했다. 같은 컬러를 볼과 입술에 사용하면 훨씬 자연스럽고 통일된 인상을 준다.
피부 표현 역시 스타 파운데이션에 글로우 프라이머를 섞어 은은하게 빛나는 조명발 피부를 연출했다. 달콤한 두근거림을 표현하는 이시영의 메이크업에 사용된 제품은 디올 제품이다. 입술의 온도에 반응해 자연스러운 발색과 촉촉함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일명 국민 립밤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는 이미‘이시영 립밤’ 이라는 애칭으로 불릴 정도다. 립밤과 함께 사용한 디올 틴트는 12월 말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일리 있는 사랑'은 연적 엄태웅과 이수혁의 아슬아슬한 만남으로 흥미로운 전개를 이어가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수정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