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김경현 기자] 충남아산이 초청가수 공연과 경품 이벤트로 홈경기를 꾸린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은 오는 14일 16시 충북청주FC를 상대로 '하나원큐 K리그2 2023' 26라운드를 치른다. 이날 충남아산은 변함없는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이벤트를 열며 홈팬들을 맞는다.
식전 행사로는 다양한 가수들의 퍼포먼스가 기다리고 있다. 먼저 1부에서는 K-POP 고등학교 공연팀과 비타민걸스의 오프닝 무대와 가수 앵두걸스의 특별공연이 펼쳐진다. 이어 2부에서는 래준&양양, 려화, 정수라 씨가 함께한다.
이후 본 경기 시작에 앞서, 이준일 신임 대표이사가 관중들에게 첫인사를 건넨다.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말과 함께 취임사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뿐만이 아니다. 충남아산은 10월 첫 홈경기를 맞아 풍성한 경품을 준비했다. 하프타임 시 추첨을 통해 냉장고와 자전거를 증정한다. 또한, 원예농협 배, 온양농협·영인농협 쌀을 비롯해 마들렌 식사권, 축협 한우 교환권 등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경품 추첨 외에도 푸드트럭, MD샵, 장외 행사 등 여러 가지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올 한해 지역민과 끊임없이 소통한 충남아산은 보다 많은 관중을 모으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한편, 오는 14일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행사는 오후 1시부터 개최된다.
[스포츠투데이 김경현 기자 sports@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