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너와 나' 박혜수, 학폭 논란에 "거짓 바로 잡기 위해 최선 다할 것" [ST현장]
작성 : 2023년 10월 10일(화) 16:05

박혜수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너와 나' 박혜수가 자신의 학폭 논란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10일 오후 서울시 용산구 CGV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너와 나'(연출 조현철·제작 필름영) 언론배급시사회가 진행됐다. 현장에는 조현철 감독과 주연 배우 박혜수, 김시은이 함께했다.

이날 박혜수는 지난 2021년 불거진 자신의 학폭 의혹에 대해 "어제 저희 소속사에서 그동안 진행된 저의 상황에 대해서 전달드린 것으로 알고 있다. 그동안 많이 궁금해 하셨을거라 생각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지난 시간 동안 거짓을 바로 잡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해왔다. 아직 수사가 진행 중이지만 저의 입장에는 변함이 없을 것이고, 앞으로도 끝까지 최선을 다해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박혜수는 "오늘은 사실 영화 '너와 나'를 위해서 모여주신 자리인데 제 입장을 이렇게 이야기할 수 있어서 감사하기도 하고, 죄송하기도 하다"며 "영화 어떻게 보셨을지 궁금하다. 영화에 대한 이야기 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다.

'너와 나'는 서로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마음속에 담은 채 꿈결 같은 하루를 보내는 고등학생 세미(박혜수)와 하은(김시은)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25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