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나는 솔로' 17기 솔로남, 아이돌 비주얼+고소득 커리어 스펙
작성 : 2023년 10월 10일(화) 09:33

나는 솔로 17기 / 사진=SBS Plus, ENA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나는 솔로' 17기 솔로남이 '넘사벽' 클래스를 자랑한다.

11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SBS Plus, ENA '나는 솔로'에서는 '솔로나라 17번지'에 입성한 솔로남들이 최초로 공개된다.

이날 17기 한 솔로남의 등장에 데프콘은 "OO 아니야?"라고 그의 직업을 예상하는데, 실제로 이 솔로남은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에서 "아버지가 OO였다"고 밝힌다.

데프콘의 말이 작두를 탄 듯 맞아떨어지자, 송해나는 "진짜 짱이다!"라고 감탄한다. 이이경 역시 "진짜 깜짝 놀랐다"며 닭살 돋은 팔을 쓸어내린다.

이어 등장한 또 다른 솔로남은 차분한 첫인상과 달리 예상치 못한 이력을 공개한다. 이에 송해나는 "어머!"라며, 2연타 '입틀막'한 뒤 "외모를 보고 판단하면 안 되네"라고 반응한다.

또한 '아이돌급' 비주얼의 솔로남도 '솔로나라 17번지'에 입성한다. 이 솔로남의 미모에 이이경은 "모델 아냐? 키랑 외모가 심상치 않다"고 예측한다. 데프콘은 "아이돌이나 배우상"이라고 분석한다. 이 솔로남과 마주한 다른 솔로남들 역시 "연예인 같다"며 입을 다물지 못한다.

급기야 이 솔로남은 "특이한 직군에 있다", "남들보다 고소득"이라고 연예인 뺨치는 외모보다 더 놀라운 커리어를 공개한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