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알베따라 이탈리아로…김대호→윤두준 '위대한 가이드' 공식 포스터 공개
작성 : 2023년 10월 06일(금) 13:53

사진=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 제공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위대한 가이드' 공식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16일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되어,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과 현지인만이 아는 스팟들로 떠나는 현지인 착붙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여행지의 꿀 정보와 여행 메이트들의 대환장 케미 등 웃음과 실속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알찬 방송을 펼쳐낼 것으로 보인다.

이런 가운데 6일 '위대한 가이드' 공식 포스터 2종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첫 번째 여행 메이트인 김대호, 고규필, 윤두준, 조현아 그리고 가이드 알베르토 몬디까지 화기애애한 멤버들의 분위기가 돋보인다.

각각 실외와 실내에서 촬영된 2종 포스터에는 첫 번째 여행지인 이탈리아의 이국적 분위기가 물씬 묻어난다. 로마의 콜로세움, 피렌체의 대성당, 베네치아의 리알토 다리, 피사의 사탑 등 랜드마크 아이콘도 이탈리아의 상징을 뚜렷하게 드러내며 설렘을 더한다.

무엇보다 함박웃음을 짓고 어깨동무, 꽃받침 포즈 등을 취하며 화목함을 뽐내는 멤버들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김대호, 고규필, 윤두준, 조현아, 알베르토 몬디의 데칼코마니 웃음에서 여행의 설렘이 오롯이 느껴진다. '위대한 가이드'를 통해 뭉치게 된 이들이 어떠한 시너지를 발휘할지 궁금하고 또 기대된다.

마지막으로 "너만 믿을게. 알베야!"라는 카피 문구가 현지인 착붙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위대한 가이드'의 특별한 색깔을 완벽하게 보여준다. 공식 포스터 2종을 통해 유쾌하고 매력 넘치는 방송을 예고한 '위대한 가이드'가 더욱 기다려진다.

한편, MBC에브리원 리얼 밀착 여행 버라이어티 '위대한 가이드'는 16일 오후 7시 40분 첫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