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가수 박선예가 드라마 ‘아라문의 검’ OST의 세 번째 가창자로 참여한다.
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박선예가 부른 tvN 토일드라마 ‘아라문의 검’(극본 김영현, 박상연/ 연출 김광식/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KPJ) OST Part3 ‘Untold(언톨드)’가 발매된다.
'Untold'는 서정적인 피아노 연주와 현악기 선율이 어우러진 에스닉 팝 스타일의 곡이다. 치열한 숙명의 전쟁 중 서로를 향한 은섬(이준기 분)과 탄야(신세경 분)의 그리움을 표현했으며, 박선예의 신비로우면서도 아름다운 음색이 애틋한 감정을 배가시킨다.
특히 박선예의 호소력 짙은 독보적인 보컬은 '아라문의 검'이 펼치고 있는 흥미진진한 스토리 속 서사를 특유의 감성으로 더욱 완벽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몰입도까지 한층 더할 계획이다.
박선예는 소속사 알앤디컴퍼니를 통해 "시즌 1부터 즐겨보던 드라마였는데 이렇게 시즌 2 OST에 좋은 곡으로 참여하게 되어서 영광스럽고 또 즐거운 마음으로 임할 수 있었다"며 "저도 열심히 시청 중이니 ‘아라문의 검’이 더 흥하길 바라고, ‘Untold’도 많이 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도 전했다.
‘아라문의 검’ OST로 리스너를 만날 박선예는 서울예대 출신 보컬리스트로 지난 2021년 싱글 ‘헤어지자’로 정식 데뷔한 신예다. 드라마 ‘마인’, ‘황금빛 내 인생’, ‘바람이 불어와’, ‘마녀의 사랑’, 애니메이션 ‘벨라의 꿈’ 등 다양한 OST에도 함께하고 있는 그는 ‘차세대 OST 퀸’으로 존재감을 달리하고 있다.
박선예의 ‘Untold’는 7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으며, ‘아라문의 검’은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