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LG, 6일 홈경기서 우승 기념 팬 감사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 진행
작성 : 2023년 10월 05일(목) 18:07

사진=LG 트윈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KBO 리그 정규리그 우승을 차지한 LG 트윈스가 홈팬들과 만난다.

LG는 6일 KIA 타이거즈와의 홈경기에서 9월 월간 MVP 시상식, 2024년도 신인 선수단 인사 및 우승 기념 팬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월간 MVP에는 김진성이 선정됐다. 김진성은 9월 16경기에서 12.1이닝 동안 1실점만 내주며 1승 7홀드 3세이브 12탈삼진과 평균자책점 0.73을 기록했다. 김진성은 "시즌 막바지에 접어들면서 힘든 순간도 있었지만, 열심히 응원해주신 팬들의 기대에 보답하고 싶었다. 마지막까지 함께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9월 우수타자와 우수투수에는 홍창기, 김윤식이 선정됐으며, 문보경이 감투상을 받는다.

이날 클리닝타임에는 2024 KBO 신인 드래프트를 통해 팀에 합류하게 될 신인 선수단의 인사가 있다. 신인 선수단은 클리닝타임에 그라운드에 도열하여 LG트윈스 차명석 단장으로부터 꽃다발을 받고, 김현종이 신인 선수를 대표해 팬들에게 입단 각오와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김현종은 이날 경기 전 모교인 인천고등학교 야구부 계기범 감독과 시타와 시구를 진행한다. 계기범 감독은 "김현종 선수가 명문구단인 LG 트윈스에 지명 받아 입단하게 되어 정말 기쁘게 생각한다. 충분한 자질을 갖고 있는 선수이기에 프로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이런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해준 구단에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경기 종료 후에는 정규시즌 우승을 기념해 홈 팬들을 위해 선수단의 인사와 사인볼 120개를 나눠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이번 홈경기 포토 카드의 주인공은 박해민 선수이며, 포토카드 중 스페셜 카드를 뽑은 팬에게는 티켓링크 상품권이 지급된다. 또한, 'AR 짤칵 포토존'에서 'LG 찐팬 자격증'을 발급하고,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사인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LG 찐팬 자격증' 인증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LG 트윈스 짤칵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 트윈스, 9월 수훈선수 시상식 및 2024년도 신인 선수단 인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 트윈스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