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르세라핌, 특집 콘텐츠로 풍성한 한가위 선물 "투어 앞두고 설레"
작성 : 2023년 09월 28일(목) 14:19

르세라핌 / 사진=하이브 제공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르세라핌(LE SSERAFIM)이 풍성한 자체 콘텐츠로 즐거운 한가위를 선물한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28일 정오 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추석 인사 영상을 게재했다. 멤버들은 “벌써 2023년의 반이 지나 한가위가 다가왔다. 저희는 투어를 앞두고 있어서 더 많은 피어나(FEARNOT, 팬덤명) 분들을 만날 생각에 설레는 마음으로 추석을 보낼 것 같다. 피어나 분들도 저희처럼 즐거운 마음으로 연휴를 보내시기를 바란다. 남은 2023년도 함께 즐겁고 건강한 날들 보내기로 약속하자!”라고 따뜻한 인사를 건넸다.

이번 연휴에는 르세라핌의 인기 자체 콘텐츠 ‘르세라핌 컴퍼니’가 추석 특집 에피소드로 돌아온다. ‘르세라핌 컴퍼니’는 가상의 회사를 배경으로 하는 예능으로, 직급에 맞춰 상황극을 펼치는 멤버들의 능청스러운 연기와 찰떡같은 케미스트리로 매회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할 만큼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추석을 맞아 ‘특별 CI 디자인 공모전’에 나선 ‘르세라핌 컴퍼니’ 사원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호시탐탐 승진 기회를 노리는 다섯 멤버의 불꽃 튀는 대결이 한가위를 웃음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르세라핌 컴퍼니’ 추석 특집 편은 28~29일 오후 6시 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오는 30일 정오에는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 르세라핌 공식 커뮤니티와 SNS에서 ‘르세라핌 컴퍼니’ 비하인드 포토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르세라핌은 홍콩(9월 30일~10월 1일), 자카르타(10월 3일), 방콕(10월 7~8일)에서 단독 투어 ‘2023 LE SSERAFIM TOUR ‘FLAME RISES’’를 이어간다. 이들은 서울, 도쿄, 오사카, 나고야, 홍콩 등 공연을 연이어 매진시키며 놀라운 티켓 파워를 확인시켰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