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아라문의 검' 30일 밤 알찬 구성으로 만나는 스페셜 방송 예고
작성 : 2023년 09월 27일(수) 15:14

아라문의 검 / 사진=tvN 아라문의 검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tvN 토일드라마 ‘아라문의 검’이 스페셜 방송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tvN 토일드라마 ‘아라문의 검(극본 김영현, 박상연/ 연출 김광식/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KPJ)’은 검의 주인이 써내려가는 아스달의 신화,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타곤, 은섬, 탄야, 태알하의 운명적인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

한순간도 예측할 수 없는 촘촘한 전개와 감탄을 부르는 고퀄리티의 영상미, 각양각색의 캐릭터가 품은 다채로운 관계성으로 주말 밤을 애태우고 있는 가운데 알찬 구성의 스페셜 방송을 예고해 색다른 기대감을 안기고 있다.

먼저 ‘아라문의 검’ 스페셜 방송에서는 첫 회부터 지난 6회까지 보는 이들을 매료시킨 순간들을 되짚어본다. 이와 함께 ‘아라문의 검’의 스펙터클한 세계관을 한눈에 엿볼 수 있는 요약정리 타임도 펼쳐진다.

이에 그간의 감동과 전율을 다시 한번 되새길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는 한편, 아직 ‘아라문의 검’을 접하지 못한 이들에게는 현재까지의 스토리를 한 번에 이해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드라마 팬들의 마음을 저격할 조짐이다.

한편, 스페셜 방송을 앞두고 ‘아라문의 검’에서 새로운 인물의 등장을 알리는 티저 영상(https://tv.naver.com/v/40776505)을 공개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배우 음문석이 모모족의 일원인 카라트로 분해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는 것. 어디로 튈지 모르는 인물의 출연에 아고족에 위기 아닌 위기가 찾아온다고 해 어떤 이야기가 전개될지 벌써부터 궁금해진다.

tvN 토일드라마 ‘아라문의 검’은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되고 있으며 스페셜 방송은 30일(토) 밤 9시 20분에 방송, 1일(일)은 휴방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