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대한민국, 이탈리아, 브라질 3개국 레전드 선수들이 참가하는 레전드 올스타전을 하루 앞두고 오픈 트레이닝이 개최된다. 관람 대상자는 VIP석, 프리미엄 A/B/C석, 레전드 벤치석, 1등석A 예매자이다.
오는 10월 21일 토요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대한민국, 브라질, 이탈리아 3개국 레전드 들이 참가하는 올스타전이 열린다. 킥오프 시간은 오후 5시 30분이며 제 1경기 대한민국 vs 이탈리아, 제 2경기 브라질 vs 대한민국, 제 3경기 이탈리아 vs 브라질 순이다. 각 경기는 전후반 20분 씩 총 40분으로 치러진다.
경기를 하루 앞두고 10월 20일 이탈리아, 브라질 레전드 선수들이 참가하는 오픈 트레이닝이 개최된다. 개최 장소는 경기 장소와 동일한 고양종합운동장이며, 오후 7시부터 진행된다.
VIP석, 프리미엄 A/B/C석, 레전드 벤치석 S, 1등석 A 예매자 전원에게 오픈 트레이닝을 관람할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진다. 또한 사전 추첨을 통해 오픈 트레이닝 후 곧바로 진행될 팬사인회 참석자도 선발한다.
오픈 트레이닝 관람은 관중석에서 이뤄진다. 하지만 행사 당일 선착순 1000명의 팬은 그라운드 아래로 내려와 육상 트랙에서 관람할 수 있다. 아울러 오픈 트레이닝 현장에서 추첨을 통해 레전드 선수 사인 의류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VIP석, 프리미엄 A/B/C석, 레전드 벤치석 S, 1등석 A 관람자에게는 오픈 트레이닝과 레전드 매치. 두 가지 이벤트를 이틀에 걸쳐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단, 오픈 트레이닝 관람 시 경기 티켓 환불은 불가하다.
한편 레전드 올스타전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현재 VIP석을 비롯한 일부 구역은 매진 된 상황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