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가수 장우혁이 7개월 만에 새 앨범 'I FEEL HOPE'로 돌아온다.
25일 소속사 WH CREATIVE 장우혁 공식 SNS를 통해 장우혁의 싱글 5집 '아이 필 호프'(I FEEL HOPE)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그래피티를 연상케 하는 거친 폰트의 타이틀과 네온 컬러, 어두운 밤의 분위기가 스트릿 무드로 어우러지며 눈길을 끄는 이미지다.
공개된 스케줄러에는 오는 27일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재킷 이미지,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는 일정들이 기재돼 있다. 정식 발매일인 10월 12일까지 팬들의 흥미와 시선을 사로잡으며 앨범에 대한 기대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금요일 판매처를 통해 앨범 이미지가 선공개되면서 신보에 대한 관심은 매우 뜨겁다. 스케줄러와 비슷한 무드의 강렬한 장우혁의 모습이 담긴 피지컬 앨범과 핫핑크 컬러의 타이틀에 도깨비를 연상케 하는 일러스트로 꾸며진 장우혁의 모습이 담긴 키트 앨범은 서로 다른 느낌으로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I FEEL HOPE'는 3월 23일 발매된 싱글 4집 ‘FEEL IT’ 이후 약 7개월 만의 신보다. 신나고 밝은 음악,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따라 할 수 있는 안무로 장우혁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FEEL IT' 챌린지 열풍을 일으킨 그의 새로운 앨범은 또 어떤 트렌디함을 담고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장우혁의 다섯 번째 싱글앨범 'I FEEL HOPE'는 10월 12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는 스페셜 QR 영상이 삽입돼 팬들을 향한 장우혁의 애정을 또다시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