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DB손해보험 약속된 플레이 페스티벌' K팝 팬들 관심 폭발…열기 고조
작성 : 2023년 09월 26일(화) 11:43

사진=환경콘서트 포스터, 김일중 박하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DB손해보험 약속된 플레이 페스티벌’의 열기가 고조되고 있다.

10월 4일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열리는 ‘DB손해보험 교통·환경을 위한 약속된 플레이 페스티벌’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번 페스티벌에서 펼쳐지는 ‘환경 콘서트’는 지오디, 다비치, 폴킴, 비비지, 비오, 크래비티, 스테이씨, 에이티비오 총 8팀의 K팝 스타들이 참여를 예고해, 많은 K팝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특히, 지난 22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콘서트 참가신청은 약 10분 만에 매진돼 인기를 증명했으며, DB손해보험 인스타그램과 네이버포스트에서 진행된 티켓 증정 이벤트에도 많은 K팝 팬들이 열띤 성원과 함께 참여했다. 아쉽게 콘서트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도 헬로라이브(hellolive)를 통해 실시간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어, 현장에 직접 가지 못한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쓰레기 없는 콘서트를 목표로 하는 이번 ‘환경콘서트’는 K팝 스타들의 환상적인 무대와 더불어 환경 보호를 실천하기 위한 여러가지 노력들과 약속을 주제로 뜻 깊은 시간을 갖을 예정이다. 콘서트를 진행하는 MC로는 아나운서 김일중과 배우 박하나가 참여한다.

‘DB손해보험 교통·환경을 위한 약속된 플레이 페스티벌’은 DB손해보험이 주최하고, 교육부, 행정안전부, 환경부, 서울특별시에서 후원하며,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환경재단, 티모스미디어가 주관사로 함께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