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놀면 뭐하니?' 유재석 계 탔다…윤민수에 "오열이 형" 감격 [TV스포]
작성 : 2023년 09월 23일(토) 10:10

놀면 뭐하니 바이브 윤민수 유재석 / 사진=MBC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놀면 뭐하니?' 유재석의 계 탄 모습이 포착됐다.

23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가을 노래 타나 봐' 편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그룹 바이브의 멤버 윤민수가 출격한다.

이날 특히 유재석은 가을 하면 생각나는 최애곡으로 바이브 '가을 타나 봐'를 뽑아, 계 탄 팬의 모습으로 유독 신난 모습을 보인다.

유재석은 "방송에서도 가을 되면 무조건 불렀던 노래다. 바이브는 가을 치트키야"라면서 애정을 드러낸다고. 유재석뿐 아니라 '오열 감성' 마니아인 한 멤버는 바이브의 숨은 찐 팬임을 고백하며, 현장에서 윤민수의 전화번호를 따낸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바이브 윤민수의 등장에 떼창으로 응답하는 유재석과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유재석은 귀에 다이렉트로 꽂히는 윤민수의 고음을 들으며 감격하는가 하면, 두 손을 모은 채 노래를 따라 부르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유재석은 윤민수를 "오열이 형"이라는 별명으로 소개하며, 오열하듯 부르는 윤민수의 창법을 이야기한다. 윤민수는 '나라 잃은 창법' '이승 하직 창법' '프로 오열러' 등 각종 별명을 양산한 목소리로 '바이브 가을 곡 메들리'를 들려준다.

멤버들은 윤민수의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와 애드리브에 입을 다물지 못하는 모습을 보인다.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