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결혼 23년 차' 이혜원 "안정환, 여전히 샤워하고 나오면 멋져"(선 넘은 패밀리)
작성 : 2023년 09월 22일(금) 19:30

선 넘은 패밀리 이혜원 안정환 / 사진=채널A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남의 나라 살아요-선 넘은 패밀리' 이혜원이 남편 안정환을 향한 애정을 과시한다.

22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되는 채널A 신규 예능 프로그램 '남의 나라 살아요-선 넘은 패밀리'(이하 '선 넘은 패밀리')에서는 국경을 넘어 해외 각국에 사는 국제 가족들이 직접 찍어 보내온 생생한 일상을 보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선 스페인에서 한국식 백일잔치를 처음 접한 스페인 현지인들의 리얼한 반응부터, 한국인 아내를 따라서 '이것'까지 바꾼 스위스 1%의 남자, 헝가리 장인&장모님을 위해 특별한 한식을 대접하는 헝가리 백종원 등이 등장할 예정이다.

또한 '선 넘은 패밀리' 제작진은 화상 연결을 통해 국제 가족들이 실시간으로 녹화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방송 최초 동반 MC로 출연하는 안정환과 이혜원 부부는 어디서도 보여준 적 없는 리얼 부부 '케미'를 선보인다.

이날 이혜원은 "아직도 안정환이 샤워하고 나오면 멋있다"며 결혼 23년 차에도 달달한 모습을 보여준다. 반면 안정환은 딸 리원이와 아들 리환이의 어린 시절에 대한 기억이 이혜원의 기억과 달라 진땀을 흘리기도 한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