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나는 솔로' 16기 상철 폭주, 영숙·영자 사이 오가며 '질문 폭탄'
작성 : 2023년 09월 22일(금) 10:26

사진=SBS플러스 ENA 제공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나는 SOLO' 16기 상철의 '로맨스 폭주'가 시작된다.

SBS플러스·ENA '나는 SOLO'(나는 솔로)는 27일 방송을 앞두고 영숙과 영자에게 '질문 폭탄'을 던지는 상철의 모습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상철은 "근데 슈퍼 데이트권 왜 나한테 안 썼어요?" "그 소중한 데이트권을 다른 사람한테 써요?"라고 '가자미 눈'을 뜨고 영숙에게 따져 물었다. 이에 영숙은 난감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게다가 상철은 "잘못했어요, 안 했어요?"라며 "빨리 얘기해 봐"라고 앞서 자신을 몰아세운 영숙의 '취조 전법'을 똑같이 '복붙'한다. 상철에게 '부메랑'을 맞은 영숙은 "아~ 이상하다"라고 불평하면서도 '입틀막 미소'를 폭발시켰다.

그런가 하면, 상철은 영자에게도 "영자님이 계속 신경 쓰이는데.."라며 "근데 왜 나에 대한 확신이 없는 거냐?"고 '따지기 신공'을 발휘한다. 상철은 "얘기해 봐, 솔직히"라며 계속 영자를 압박하고, 얼굴이 사과처럼 새빨개진 영자는 "미치겠어"를 연발하며 어쩔 줄 몰라 했는데.

두 솔로녀를 오가며 '질문 폭탄'을 계속 투척하는 상철의 모습에 MC 데프콘은 "마취총을 쏴야 할 것 같은데?"라며 진저리를 치고, 송해나 역시 "다 쏴버리자, 그냥!"이라고 격공한다. 3MC마저 경악케 한 상철표 '질문 파티'의 전말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16기 상철의 막판 로맨스 폭주는 27일 수요일 밤 10시 30분 SBS플러스와 ENA에서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