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한지은이 티빙 ‘스터디그룹’으로 돌아온다.
한지은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스터디그룹’(연출 이장훈, 극본 엄선호,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와이랩플렉스, 제공 티빙)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스터디그룹’은 공부를 잘하고 싶지만 싸움 실력에만 재능이 몰린 소년 윤가민이 지상 최악의 학교 유성공고에서 스터디그룹을 결성하면서 벌어지는 치열한 입시 이야기를 그린 작품.
한지은은 ‘스터디그룹’의 주인공으로 낙점, 브라운관과 스크린에 이어 OTT에서도 날개를 단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그는 여린 것 같아 보이지만 꺾이지 않는 강단을 지닌 이한경 역으로 황민현과 호흡을 맞춘다.
이한경은 임용고시 수석을 한 인재지만 비밀을 간직한 채 유성공고에 부임한 기간제 교사로, 대학시절 과외 학생이던 윤가민(황민현 분)의 스터디그룹을 믿고 지지하는 인물. 주요 이야기를 이끌어갈 이한경이 지닌 비밀은 무엇일지, 그가 꿈꾸는 학교의 변화는 어떠할지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지은의 ‘스터디그룹’ 출연 소식은 벌써부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드는 중이다. 드라마 ‘멜로가 체질’, ‘꼰대인턴’, ‘배드 앤 크레이지’, ‘개미가 타고 있어요’ 등 다수의 출연작들을 통해 변화무쌍한 모습을 선보였기 때문. 언제나 새로움을 선사한 그의 카멜레온 같은 연기력은 보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했고, 더불어 한층 무르익은 소화력은 이야기에 몰입감을 높여주기도.
이렇듯 ’스터디그룹’에서도 본인의 기량을 200% 발휘할 한지은. 탄탄한 내공과 신선한 매력을 가지고 자신만의 걸크러쉬인 ‘지은 크러쉬’를 발산할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스터디그룹’은 영화 ‘기적’, ‘지금 만나러 갑니다’의 연출한 이장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극본은 신예 엄선호 작가가 맡아 색다른 코믹단짠 청춘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