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가수 박현호가 청춘 트롯 '1,2,3 go!'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15일 박현호의 디지털 싱글 앨범 '1,2,3 go!'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영상이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 속 박현호는 소년미와 남성미를 넘나들며 극과 극 매력을 발산한다. 이에 더해 트로피칼 무드 캐주얼부터 화려한 보라색 슈트, 청청패션까지 장르를 불문한 의상 소화력을 선보였다.
또한 경쾌하고 감각적인 비트 위로 '멋진 날을 기다리며 한 번 더 웃어보자'라는 가사와 함께, 절도 있으면서도 부드러운 안무와 따라 하고 싶은 포인트 동작 등이 담겨 묘한 중독성을 유발한다.
박현호는 은은하고 여유로운 눈빛부터 하늘을 바라보며 짓는 환한 미소까지, 시시각각 변화하는 다양한 표정을 화면 한가득 담으며 존재 그 자체가 스토리텔링이 되는 활약을 펼쳤던 것. 매번 강렬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주목받은 열정맨 박현호가 또 어떤 무대로 대중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이 커진다.
박현호 소속사는 "신곡 '1,2,3 go!'는 부담 없이 들을 수 있는 이지 리스닝 곡으로, 나이와 성별을 불문하고 공감할 수 있는 세대 공감 트로트 곡이 될 것"이라며 "오는 18일 낮 12시 공개되는 박현호의 디지털 싱글 앨범 1,2,3 go!'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박현호의 신보는 오는 18일 낮 12시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