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엔믹스 탈퇴' 지니, 첫 EP 10월 11일 공개…홀로서기 시작
작성 : 2023년 09월 15일(금) 11:51

지니 / 사진=ATOC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그룹 엔믹스를 탈퇴한 지니가 홀로서기에 나선다.

지니 소속사 ATOC는 15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EP 앨범 '언 아이언 핸드 인 어 벨벳 글로브'(An Iron Hand In A Velvet Glove) 프로모션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니는 18일부터 오픈되는 앨범 트레일러 필름을 시작으로 컨셉 이미지, 트랙리스트, 컨셉 필름, 트랙 비주얼라이저, 앨범 커버 이미지, 수록 곡 뮤직비디오,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앨범명 '언 아이언 핸드 인 어 벨벳 글로브'는 부드럽고 아름다운 의미의 '벨벳 글로브'(Velvet Glove)와 단단함과 강인함이 내포된 '아이언 핸드'(Iron Hand) 상반된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또한 발매일인 10월 11일에는 음반 발매와 함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 쇼케이스를 온라인 생중계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ATOC 측은 "지니의 첫 EP 앨범 '언 아이언 핸드 인 어 벨벳 글로브'는 지니만의 유니크한 감성과 매력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앨범이다. 오랫동안 기다려 준 팬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니 본격적으로 첫 솔로 활동에 나서는 지니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지니의 첫 EP 앨범 '언 아이언 핸드 인 어 벨벳 글로브'는 10월 11일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