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인피니트, 홍콩 콘서트 취소 결정 "주최 측과 소통 어려워" [전문]
작성 : 2023년 09월 08일(금) 11:49

인피니트 홍콩 콘서트 취소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그룹 인피니트의 홍콩 콘서트가 불발됐다.

7일 소속사 인피니트 컴퍼니는 공식 SNS를 통해 2023 인피니트 콘서트 '컴백 어게인 인 홍콩' 콘서트 취소 소식을 전했다.

앞서 인피니트는 오는 28일 홍콩 콘서트를 앞두고 있었다. 하지만 이날 소속사는 "협의 중에 있던 홍콩 콘서트가 주최 측과의 원활한 소통이 이루어지지 않고 있어 신중한 논의 끝에 홍콩 콘서트는 최종 진행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홍콩 콘서트를 기대하셨을 팬 여러분께 상심을 드려 죄송하다"며 "티켓팅 관련 피해가 없으시길 바라며 항상 나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인피니트와 인피니트 컴퍼니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인피니트는 지난달 19일과 2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7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다. 지난달 27일 요코하마, 2일과 3일 타이베이에서 아시아 공연을 마치며 팬들을 만났다. 오는 9일과 10일 마카오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 이하 인피니트 컴퍼니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인피니트 컴퍼니입니다.

올해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인피니트 콘서트 을 성황리에 마치고 더 많은 인스피릿과 즐거운 추억을 쌓기 위해 다양한 도시에서 투어를 이어오고 있었습니다.

다만, 협의 중에 있던 홍콩 콘서트가 주최 측과의 원활한 소통이 이루어지지 않고 있어 신중한 논의 끝에 홍콩 콘서트는 최종 진행하지 않기로 결정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홍콩 콘서트를 기대하셨을 팬 여러분께 상심을 드려 죄송합니다.

또한, 티켓팅 관련 피해가 없으시길 바라며 항상 보다 나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인피니트와 인피니트 컴퍼니가 되겠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