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이태리가 드라마 JTBC ‘이 연애는 불가항력’에서 ‘현실 찐친(진짜 친구)’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태리는 JTBC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에서 장신유(로운 분)의 고등학교 동창이자 절친인 변호사 김욱 역을 맡았다. 김욱은 어디에서도 튀지 않고 낙오되지 않는 둥글둥글한 성격의 소유자로 장신유의 곁에서 고민을 들어주는 둘도 없는 친구다. 이태리는 짧은 등장 속에서도 신유와 귀엽고 통통 튀는 케미를 만들어 내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특히 지난 7일 방송된 ‘이 연애는 불가항력’ 5회에서는 신유의 엄마 송윤주(정혜영 분)가 이혼하고 싶어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김욱은 비밀을 지켜달라는 윤주의 말에 신유 대신 마음 아파하면서도 친구에게 장난치는 척 힌트를 주기도 했다.
이태리는 반전 매력을 담은 김욱을 연기하며 현실 우정을 담아내 시청자들의 많은 공감을 샀다. 특히 신유와 티격태격 케미를 보이다가도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네는 온도 차는 그가 가진 매력에 더욱 빠지게 한다. 또한 윤주에게 보여준 따뜻한 모습은 앞으로 그려낼 새로운 전개에 기대감을 모은다.
한편 이태리가 출연하는 JTBC ‘이 연애는 불가항력’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