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동상이몽2' 임형준 "13살 연하 요가 강사 아내와 재혼, 김구라가 용기 줘" [텔리뷰]
작성 : 2023년 09월 05일(화) 07:13

동상이몽2 임형준 / 사진=SBS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임형준이 재혼 과정을 언급했다.

4일 밤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최근 재혼과 득녀 소식을 전한 배우 임형준이 출연했다.

동상이몽2 임형준 / 사진=SBS


이날 임형준은 재혼과 함께 늦둥이 득녀 소식을 전해 출연진들의 축하를 받았다. 임형준은 "아내와 13살 차이가 난다. 와이프가 노안"이라고 짓궂게 농담했다.

아내와 첫 만남에 대해 임형준은 "와이프는 가평에서 요가, 필라테스 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거기 다니는 회원분이 아는 지인인데 선생님이 너무 괜찮으니까 한 번 만나보라고 했다"고 말했다.

임형준은 "'날 만나겠어'라는 마음이었다. 부담 가질까 봐 한 번 다녀왔고, 재혼 생각이 없다고 했다"고 털어놨다. 이를 들은 MC 서장훈은 "갔다 온 분들은 그런 생각이 있다"고 공감했다.

이어 임형준은 "와이프도 결혼 생각이 없었고, 저도 부담 가질까 봐 결혼 생각이 없다고 하고 만났다. 근데 김구라가 상당히 긍정적으로 재혼에 대해 용기를 줬다"고 이야기했다..

또한 임형준은 "연애할 때부터 첫째 아이가 놀러 오면 같이 축구도 해주고 잘 놀아줬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임형준은 "긍정적이고 낙천적이라 그런 쪽으로 많이 의지가 됐다"며 "얼마 전에 드라마가 엎어졌다. 결혼도 했고, 아이도 있어서 초조해지는데 아내가 '남들 육아휴직이라 생각하면 되지'라고 해줬다"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