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스트레이 키즈 "팬들과 좋은 기억 만들고 싶어요" [대기실 습격 인터뷰]
작성 : 2023년 08월 28일(월) 15:40

2023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스트레이 키즈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를 빛낸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팬들과 기분 좋은 만남을 약속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10일 개최된 '2023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에서 '최애돌 4세대 남자그룹상' 'K글로벌 하트 드림 본상'에 이어 'K글로벌 베스트 아티스트상'까지 수상하며 유일한 3관왕을 달성했다.

2018년 3월 가요계에 데뷔한 스트레이 키즈는 꾸준히 성장해왔다. 한 앨범 전체를 작사·작곡할 수 있을 만큼의 자체 프로듀싱 능력을 지닌 스트레이 키즈는 경연 프로그램인 '킹덤: 레전더리 워'에서도 우승을 거머쥐며 명실상부 '올라운더 아이돌'이란 이름을 견고히 했다.

Q. 팬들을 만나는 소감.

아이엔: '하트 드림 어워즈'에 출연하게 돼 영광이고, 좋은 인상 남겨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Q. 오늘의 의상 포인트.


현진: 스테이(공식 팬덤명)가 좋아했던, 'ITEM'(아이템) 무대를 준비했습니다. 힙한 무대인 만큼 스타일리시한 의상을 입었습니다. 기대 많이 해주세요.

Q. 보통 대기실에서 뭘 하면서 시간을 보내나요?

창빈: 대기실에서 멤버들이랑 얘길 많이 합니다. 얘기하지 않으면 밥을 먹습니다. 밥을 먹을 땐 굉장히 조용합니다. 그 이후엔 잠들고요. 대기실에서 정말 다양한 걸 합니다.
필릭스: 마사지받고, 노래도 많이 듣습니다.

Q. 여름에 챙겨먹는, 혹은 팬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음식은?

창빈: 팥빙수와 평양냉면입니다.
현진: 콩국수요!
방찬: 삼계탕이요.
아이엔: 초계국수요!
(일동: 다 면이네? / 배고파?)
승민: 그럼 전 아이스티에 샷추가요.
리노: 물회 추천이요!
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추천드립니다.
필릭스: 만둣국이요.

Q. 앞으로 꼭 이루고 싶은 목표가 있다면?

승민: 올해 일본 돔 투어를 열심히 준비 중입니다. 팬분들과 좋은 기억 만들고 싶습니다. 올해 마무리까지 건강하게, 행복하게 잘 마무리할 수 있는 2023년 됐으면 좋겠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