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뮤직뱅크' 지효, 솔로 첫 1위 "멤버들 없이 처음"…있지 류진도 울컥" [TV캡처]
작성 : 2023년 08월 25일(금) 18:38

뮤직뱅크 지효 1위 / 사진=KBS2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뮤직뱅크' 지효가 솔로 가수로서도 인정받았다.

25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는 그룹 스테이씨 '버블'(Bubble)과 트와이스 지효 '킬링 미 굿'(Killin' Me Good)이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날 1위는 지효였다. 지효는 "진짜 이번에 1위나 이런 것에 대한 욕심 버리고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앨범 만들고 싶었는데 멤버들 없이 처음으로 받을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진짜 1년 넘게 앨범 너무 열심히 준비했는데 도와주신 직원분들 너무너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트와이스로서 좋은 앨범들이나 좋은 무대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인사했다.

소감을 말하던 지효는 끝내 눈물을 보였다. 이와 함께 같은 소속사 후배인 있지 류진 역시 울먹이는 모습이 포착됐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서는 ADYA (에이디야), EVERGLOW(에버글로우), ITZY, LE'V(레비), n.SSign (엔싸인), SECRET NUMBER (시크릿넘버), STAYC(스테이씨), tripleS LOVElution, XG (엑스지), xikers(싸이커스), 뉴진스(NewJeans), 다크비 (DKB), 더보이즈(THE BOYZ) Special Unit, 예린(YERIN), 유노윤호 (U-KNOW), 지효 (TWICE), 효연(HYO) 등이 출연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