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뮤지컬 배우 겸 유튜버 지유개로 활동 중인 이지유가 결혼한다.
이지유는 지난 23일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 소식을 전했다.
웨딩 사진도 함께 공개한 이지유는 "제 모든 걸 다 줘도 아깝지 않을 만큼 사랑하는 남자를 만나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그의 남자친구는 현재 유명 IT분야 대기업 법조팀에 근무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두 사람은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만나 2년 간 사랑을 키워오다 결혼하게 됐다.
이지유는 예비 신랑에 대해 "꿈에 그리던 이상형이었다. 그런데 지금은 그것을 넘어 이 사람이 제 꿈이 됐다. 저를 위해 인생의 가치관까지 기꺼이 바꿔준 아주 고마운 사람"이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지유는 "저희 정말 잘 살겠다"며 축복과 응원을 당부했다.
한편, 이지유는 구독자 수 33만 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 지유개를 운영 중이다. 반려견 이치와 다양한 음식을 먹는 콘텐츠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 이하 이지유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이지유입니다.
전하고픈 소식이 있어요!
제 모든걸 다 줘도 아깝지 않을만큼 사랑하는 남자를 만나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 했습니다.
꿈에 그리던 이상형이었어요. 그런데 지금은 그것을 넘어 이 사람이 제 꿈이 되었어요.
저를 위해 인생의 가치관까지 기꺼이 바꿔준 아주 고마운 사람입니다.
제 있는 모습 그대로를 사랑해 주고, 옆에서 제 모든 걸 서포트 해 주는 든든함을 갖춘 이 사람을 위해서라면 저 또한 뭐든 다 할 수 있을 것만 같은 용기가 생기곤 해요.
결혼이란, 다른 무언가와 타협할 수 없는, 기필코 사랑하는 사람과의 결실이라 생각해서 오래도록 비워놓은 무거운 자리였는데 그 자리에 이렇게나 좋은 사람이 함께할 수 있어 큰 축복입니다.
여러분도 저희를 축복해 주세요.
또한 여러분들에게도 앞으로 좋은 일만 가득하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우리 서로 응원하기로 해요!
저희 정말 잘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S: 이치가 이제는 저보다도 이 사람을 더 좋아하고 더 잘 따른답니다. 좋기도 하고.. 서운하기도 하고… 아니 근데 좋아…!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