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WKBL(한국여자농구연맹)은 오는 26일부터 9월 3일까지 열리는 '2023 우리은행 박신자컵'을 맞이해 입장 관중을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특별석 구매자를 대상으로 박신자컵 기념 MD 상품을 증정한다. 일자별 8석만 판매하는 프리미엄 석 구매자를 대상으로 박신자컵 기념 고급 배지 세트를 증정하며, 1층 R석 구매자에게는 박신자컵 기념 미니 농구공이 제공된다. 22일 현재 프리미엄 석은 모든 일정 매진됐으며, R석은 일부 좌석만 구매가 가능하다.
일자별 입장 관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박신자컵 기념 야광 팔찌를 전달하며, 순위결정전(준결승, 결승 등)이 열리는 9월 2일과 3일은 일자별 입장 관중 선착순 800명을 대상으로 스와니코코 화장품을 증정한다.
경기장 야외에서는 다양한 먹거리와 체험형 이벤트가 진행된다. 대회 기간 경기장 1층 출입구 부근에는 푸드트럭이 설치돼 팬들을 맞이하며, 직접 슈팅을 던져볼 수 있는 슈팅 챌린지, 서전트 점프 기록을 측정해 볼 수 있는 '승리의 벨을 울려라' 이벤트가 열린다. 해당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구단별 기념상품과 스와니코코 화장품이 전달된다.
이 밖에 경기장 내부에서도 경기별 최고의 응원 문구를 선정하는 'BEST 응원 피켓을 찾아라', '여농퀴즈' 등 팬들의 흥미를 돋울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돼있다.
한편 이번 대회 모든 경기는 네이버 스포츠와 아프리카TV, 카카오TV, WKBL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생중계되며, KBS N 스포츠를 통해서도 일자별 일부 경기가 편성된다. 세부 중계 일정은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