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모모랜드 제인, '세븐틴 조슈아 前여친설' 부인 "사석에서도 본 적 없어"
작성 : 2023년 08월 19일(토) 12:45

모모랜드 제인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그룹 모모랜드 제인이 그룹 세븐틴 조슈아의 전 여자친구라는 루머를 부인했다.

18일 제인은 팬 소통 플랫폼을 통해 최근 자신을 둘러싼 루머를 간접적으로 언급하며 해명에 나섰다.

제인은 "굉장히 껄끄럽고 조심스러워서 뭐라고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면서도 "적어도 우리 팬분들한테는 꼭 말하고 싶어서 감히 적어보겠다"고 운을 뗐다.

이어 "저는 연예계 생활을 하며 단 한 번도 저와 함께 거론되는 분을 사석에서 뵌 적도 없으며, 근처 분들조차 뵌 적이 없다. 연줄이 전혀 없는 분인데, 자꾸만 그때부터 왜 몇 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그런 얘기가 나오는 것인지 도무지 알 수가 없다. 저는 전혀 모르는 일이다"고 해명했다.

이미 오랜 전부터 해당 루머를 알고 있었다는 제인은 "당시 회사에 실제로 팬분들이 전화도 왔고 그 때문에 회사에서도 오해를 샀다. 이후 언급될 때마다 가슴에 손을 얹고 부끄러움 한 점 없이 정말 아니기 때문에 '아니 땐 굴뚝에 연기가 자꾸 나는구먼~' 하고 대수롭지 않게 넘겼다"고 털어놓았다.

그러나 "가만히 있으니 기정 사실화가 되고, 가마니가 되는 것을. 오해가 생기는 것이 이제는 어떤 것이든 너무너무너무 싫어서 속상하고 억울한 마음에 얘길하게됐다"고 호소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