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놀뭐' 이미주 '비키니 보정 소동' 이후…유재석 "이제부터 '휜'"
작성 : 2023년 08월 18일(금) 13:37

사진=MBC 놀면 뭐하니? 제공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이미주에게 새로운 활동명을 제안한다.

19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작가 최혜정/이하 '놀뭐')는 '전국 간식자랑 여름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유재석·주우재·이미주와 하하·박진주·이이경은 각각 팀 콘셉트에 맞는 의상을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끈다.

이날 이미주는 교복을 입고 인생샷을 찍어 멤버들의 관심을 받는다. 앞서 이미주의 '비키니 사진 보정' 영상은 유튜브 인기 급상승에도 랭크되며 화제를 모은 바. 이번에는 건물이 휘지 않도록(?) 하얀 배경에서 사진을 찍은 이미주의 계획을 멤버들은 간파한다고. 유재석은 "미주 새 솔로 활동명 정했어. 이제부터 '휜'이야"라고 놀려 웃음을 자아낸다.

영상이 화제 된 후 이미주는 "(SNS에 사진을 올리면) 사람들이 배경만 본다"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주우재는 "나도 양심 고백하면 '좋아요' 안 누르고 확대해 배경만 봤다"라며 인정한다고.

이런 가운데 이미주는 최근 과학계 화두로 떠오른 초전도체와 관련해 주우재와 지식 대결을 벌인다. 유재석과 주우재가 초전도체 토크를 하는 사이에서, 이미주는 저항 없이 멘트를 던지며 '인간 초전도체'로 등극한다. 주우재는 "아쉽다. 미주와 토크 좀 하고 싶었는데"라며 깐족대고, 이미주는 오빠들을 당혹케 만든 한 방을 날린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인간 초전도체'가 된 이미주의 활약은 19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