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2023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를 빛낸 가수 슬기가 대기실 인터뷰를 통해 무대 위와 또 다른 러블리한 매력을 드러냈다.
슬기는 지난 10일 열린 '2023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에서 'K글로벌 하트 드림 본상'을 수상했다.
그룹 레드벨벳 멤버로 데뷔해, 지난해 10월 첫 솔로 미니앨범 '28 Reasons'을 발매한 슬기. 이번 수상으로 솔로로도 유의미한 성과를 거둬, 그룹 활동에 이은 추후 행보에도 기대감을 모았다.
Q. 팬들을 만나는 소감.
슬기: 솔로로는 처음으로 'K 하트 드림 어워즈'에 함께 하게 됐습니다. '28 Reasons'를 굉장히 오랜만에 선보이는데, 재미있는 무대 되도록 하겠습니다.
Q. 오늘의 의상 포인트.
슬기: 레드카펫 의상은 화이트지만, 무대에서는 블랙 의상으로 바뀌어서 굉장히 멋있을 겁니다. 무대에 걸맞는 시크한 매력!
Q. 보통 대기실에서 뭘 하면서 시간을 보내나요?
슬기: 수박주스를 마십니다!(웃음). 당 충전. 제가 원래 무대 전에는 밥이 잘 안 들어가서 잘 안 먹는데, 무대 위에서 선보일 에너지를 끌어올릴 수 있도록 당을 섭취합니다.
Q. 여름에 챙겨 먹는, 혹은 팬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음식은?
슬기: 제가 또 요즘 빠진 게 수박주스와 더불어 타코에 빠졌어요. 타코를 직접 만들어 먹어요. 닭가슴살에 양파, 사워크림을 올려서 만들어 먹는데, 적당히 배부르고 다이어트에도 좋아 추천드립니다.
Q. 앞으로 꼭 이루고 싶은 목표가 있다면?
슬기: 레드벨벳이 드디어 정규앨범으로 돌아올 예정입니다. 하반기 발표를 목표로 하고 있으니 기대해주세요!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