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뮤직비디오 티저와 콘셉트 포토 공개로 컴백 열기를 잇고 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9일과 10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 (틴프레시)’의 타이틀곡 ‘Bubble (버블)’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와 ‘TEENFRESH’ 버전의 단체 및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먼저 ‘Bubble’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스테이씨가 어딘가로 가기 위해 기숙사를 몰래 빠져 나가는 재기발랄한 모습이 담겨 있다. 영상 말미에는 버블 아케이드 티켓을 들고 팔목에 입장 스탬프를 찍는 모습이 공개되며 스테이씨가 본격적으로 선사할 새로운 세계에 궁금증을 더했다.
특히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경쾌하고 트렌디한 리듬이 돋보이는 신곡 멜로디가 일부 공개돼 관심을 높이고 있다. 그동안 틴프레시라는 고유의 장르를 개척하며 청량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선사해온 만큼 스테이씨는 ‘Bubble’을 통해 절정의 틴프레시 매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또한 틴프레시 버전 콘셉트 포토에서 스테이씨는 순백의 의상으로 청순한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하이틴 무드의 스포티룩과 레이스, 빅 벨트, 티아라 등 포인트가 돋보이는 다채로운 착장으로 키치한 분위기를 선보였다. 특히 콘셉트 포토에서 공개된 의상들이 이날 뮤직비디오 티저 곳곳에 등장해 스테이씨의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타이틀곡 ‘Bubble’은 경쾌한 신스 베이스 사운드와 한번 들으면 잊히지 않는 중독적인 훅이 포인트인 곡으로, 나를 괴롭히는 남의 시선과 말들을 금방 사라질 거품에 빗대어 스테이씨만의 유쾌하고 긍정적인 메시지로 풀어냈다. 스테이씨의 히트곡을 맡아온 하이업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과 히트 프로듀서 전군, FLYT 등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스테이씨의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