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강인한 존재감' 이준호 "아직도 이 일이 좋다" [화보]
작성 : 2023년 08월 10일(목) 12:02

이준호 화보 / 사진=데이즈드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배우 이준호의 화보가 공개됐다.

10일 이준호는 한 패션매거진 폴 에디션 커버 모델로 발탁됐다. 공개된 3종의 커버 이미지와 인터뷰, 화보 컷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준호 화보 / 사진=데이즈드 제공


공개된 이미지에서 이준호는 해가 지는 황혼의 시간인 매직 아워를 배경으로 강인한 존재감과 강렬한 카리스마로 특별한 아우라를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이준호 화보 / 사진=데이즈드 제공


2008년 데뷔한 이래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이준호는 "저는 아직도 이 일을 하는 게 좋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도 있지만 그조차 온전히 받아들이려고 한다. 모든 일이 다 그렇듯 스트레스가 없을 순 없으니, 계획한 대로 되지 않는 때가 와도 그 순간 최선을 다하려고 한다. 고통은 고통대로 감내하면서"라며 활동에 대한 열정과 애정을 드러냈다.

이준호 화보 / 사진=데이즈드 제공


최근 종영한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가 OTT 플랫폼 넷플릭스 글로벌 TV 부문 1위를 달성한 것에 대한 소감도 전했다.

이준호는 "정말 기분 좋고 감사한 소식이다. 이 자리를 통해 '킹더랜드'를 사랑해 주신 전 세계 시청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준호는 차기작으로 넷플릭스 '캐셔로' 출연을 검토 중이다. 최근 일본에서 단독 아레나 투어 'LEE JUNHO Arena Tour 2023 "마타 아에루히"'(다시 만나는 날)를 통해 팬들을 만났다.

이준호 화보 / 사진=데이즈드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