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질주하는 NCT, '골든 에이지'는 계속된다 [ST이슈]
작성 : 2023년 08월 11일(금) 11:00

사진=SM엔터테인먼트, 디즈니+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NCT가 활발한 활동으로 질주하고 있다.

지난 7월 17일 정규 3집 'ISTJ'로 컴백한 NCT 드림은 후속곡 'Yogurt Shake(요거트 셰이크)'로 활동을 이어간다.

후속곡 'Yogurt Shake'는 파워풀한 래핑과 대비되는 감미로운 보컬이 인상적인 팝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상대 앞에만 서면 나다운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는 수줍은 마음을 'Yogurt Shake'에 빗대어 표현했다.

특히 'Yogurt Shake' 퍼포먼스는 중독성 있고 따라하기 쉬운 후렴구 안무와 역동적인 동작들이 어우러져 곡의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배가시킨다는 전언이다.

NCT 127은 디즈니+의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시리즈 'NCT 127: 더 로스트 보이즈'로 팬들을 만난다.

8월 30일 공개되는 'NCT 127: 더 로스트 보이즈'는 NCT 127의 과거부터 현재까지의 모든 것을 진솔하게 담아낸 특별한 네오 에세이다.

멤버들의 속 깊은 이야기, 압도적 퍼포먼스, 그리고 애니메이션을 비롯한 색다른 연출이 더해져 NCT 127만의 유년 시절을 특별하게 그려낸 'NCT 127: 더 로스트 보이즈'는 한 명의 스타이기 이전, 누군가의 아들이자 평범한 학생이었던 NCT 127​의 유년 시절을 돌아보고, 글로벌 스타가 된 NCT 127이 지금 느끼는 것들을 솔직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여기에 NCT는 8월 28일, 정규 4집 'Golden Age(골든 에이지)'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NCT 127, NCT 드림, WayV 총 20명의 멤버가 참여해 다채로운 조합과 변신, 무한 시너지를 한꺼번에 만끽할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이번 앨범은 단체곡 'Golden Age'와 멤버 태용, 텐, 도영, 재현, 마크가 호흡을 맞춘 'Baggy Jeans(배기 진스)' 등 더블 타이틀 곡을 포함한 총 10곡으로 구성돼 있어, NCT의 다양한 음악 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NCT는 정규 4집 발표에 앞서 8월 26일 인천 문학경기장 주경기장에서 단체 콘서트 'NCT NATION : To The World(엔시티 네이션 : 투 더 월드)'를 개최, 오로지 NCT 공연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무대와 퍼포먼스로 NCT 브랜드의 진면목을 입증할 계획이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