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LG, 11~12일 홈경기 시구자로 크리에이터 히밥·가수 비비 선정
작성 : 2023년 08월 09일(수) 13:32

비비 / 사진=LG 트윈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LG 트윈스가 8월 11일부터 진행되는 키움 히어로즈와의 주말 홈 3연전에서 승리 기원 시구를 진행한다.

11일에는 구독자 151만명을 보유한 먹방 크리에이터 히밥이 시구를 한다. 히밥은 "LG 트윈스 홈 경기 시구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린다. 평소 고기 20인분 이상을 먹는데, 선수들이 이보다 더 화끈한 경기력으로 많은 점수를 낼 수 있도록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12일에는 LG 트윈스 치어리딩 스쿨에 참가한 심혜민, 송지유 어린이가 시구와 시타를 진행한다. 이날 클리닝 타임에는 LG 트윈스 치어리딩 스쿨에 참가한 60여명의 엘린이들이 '무적의 LG'와 ‘그대에게’로 공연을 선보인다.

13일에는 노래, 연기,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비비가 시구에 나선다. 비비는 "시구는 처음이라 설레기도 하고, 긴장도 된다. 너무 좋은 기회를 주신만큼 영광으로 생각하고, LG트윈스의 승리를 위해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홈 3연전 포토 카드의 주인공은 김윤식 선수이며 포토카드 중 스페셜 카드를 뽑은 팬에게는 티켓링크 상품권이 지급된다.

승리 기원 시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 트윈스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