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대한체육회, '올림픽데이런 2023' 티켓 판매 개시
작성 : 2023년 08월 09일(수) 11:35

사진=대한체육회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대한체육회가 오는 10월 8일 서울 올림픽공원 평화의광장에서 국내 유일의 국제올림픽위원회(IOC) 공식 올림픽 행사인 '올림픽데이런 2023'을 개최한다.

'올림픽데이런 2023'은 전 연령이 참가 가능한 스포츠 행사로, 사전예매는 8월 9일 오전 10시부터 공식사이트 및 러너블 앱을 통해서 가능하다. 예매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공식사이트의 상세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올림픽데이런 2023'은 'Let's Move'라는 주제로, 우리 삶을 즐겁게 하는 운동을 함께하자는 올림픽 운동의 일환으로서 다양한 운동을 경험해볼 수 있는 스포츠 축제로 펼쳐질 예정이다. 서울 올림픽공원 일대 마라톤(5㎞/10㎞) 대회 외에도 ▲스포츠 종목 체험 ▲올림픽 스타가 참여하는 팬 사인회 ▲국대스마터즈 이벤트 ▲특별한 게스트와 함께하는 애프터 파티 등이 마련되어 있다.

이번 행사는 총 6000명을 대상으로 선착순 접수를 시작한다. 참가비는 4만4000 원이며, 모든 참가자에게는 올림픽데이런 공식 노스페이스 티셔츠와 타투스티커, 스포츠 짐색, 오륜이 새겨진 헤어밴드, 팀코리아 포토카드 등 기념품이 포함된 '올림픽데이런 키트'가 제공된다.

마라톤 완주자에게는 '올림픽데이런 기념 메달'과 IOC 위원장 및 대한체육회장 명의의 참가확인서가 제공된다. 또한 대한체육회 공식후원사인 코카콜라, 노스페이스, CJ제일제당, BBQ, 포토이즘, 한진관광 등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선물과 이벤트가 올림픽데이런 현장 및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대회 안내와 정보는 올림픽데이런 공식사이트 및 인스타그램, 러너블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