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포르쉐 공식 딜러 세영모빌리티(대표 장인우)가 KLPGA에서 활약 중인 유현주(29·두산건설)와 9일 '포르쉐 나우 성수(PORSCHE NOW SEONGSU)'에서 후원 협약식을 맺었다고 밝혔다.
유현주는 MZ 세대를 대표하는 여성 골퍼로서, 골프 선수로서의 역할 뿐만 아니라 공중파 골프 프로그램 진행 및 SNS 활동을 통해 골프 팬들과 소통하며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널리 알리는 데 기여하고 있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세영모빌리티는 유현주에게 안정적인 승차감과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포르쉐 카이엔을 제공하며, 유현주는 세영모빌리티 홍보 대사로서의 역할을 하게 된다.
세영모빌리티 장인우 대표는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스포츠인 골프를 후원하며 고객들과 더욱 가까워 지는 계기로 삼을 것"이라 밝히며, "포르쉐의 대표적인 럭셔리 SUV인 카이엔이 유현주 프로의 활동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유현주는 "세영모빌리티에서 후원한 카이엔은 역동적인 운동 성능과 여유 있는 적재 공간까지 스포츠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할 수 있는 완성도 높은 차"라고 소감을 밝히며, "앞으로 세영모빌리티와 함께 더 좋은 모습을 보이기 위해 매진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