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D.P.2' 구교환 "정해인, 함께 산 넘다 보니 좋은 친구 돼있더라" [인터뷰 스포]
작성 : 2023년 08월 08일(화) 15:09

D.P.2 구교환 / 사진=넷플릭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D.P.' 시즌2 구교환이 정해인을 향한 신뢰를 드러냈다.

구교환은 8일 서울 강남구 한 카페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D.P' 시즌2(극본 김보통·연출 한준희)에 대한 인터뷰를 진행했다.

'D.P.' 시즌2는 군무 이탈 체포조(D.P.) 안준호(정해인)와 한호열(구교환)이 여전히 변한 게 없는 현실과 부조리에 끊임없이 부딪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구교환은 시즌1에 이어 극 중 군무 이탈 체포조 한호열 역을 열연했다. 안준호 역의 배우 정해인과 또 한 번 호흡을 맞추며 한층 깊어진 브로맨스 케미를 뽐냈다.

이날 구교환은 정해인에 대해 "동료배우 중 누구랑 친하냐고 물어보면 정해인이랑 친하다고 말한다. 저에게 많은 영감과 위로를 주는 사람"이라고 밝혔다.

이어 "현장에서 저를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사람 중에 하나다. 사람을 품어주는 다정한 면이 있다. 제가 봐도 재미없는데 웃어줄 때가 있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구교환은 "사적으로 연락으로 하긴 하지만, 촬영장 외 많은 자리를 함께하지 않았음에도 촬영장에 만나면 장난치고, 어색하지 않은 사이가 됐다"며 "함께 산을 넘다 보니 좋은 친구가 되어있더라"고 친밀함을 드러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