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한음저협, 아동·청소년 복지단체에 1000만 원 후원
작성 : 2023년 08월 02일(수) 16:14

사진=한음저협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한국음악저작권협회(이하 한음저협)가 아동·청소년 복지단체에 1000만 원을 후원했다.

2일 한음저협은 "1일 아동·청소년 복지단체 땡큐에 사랑나눔 성금 1000만 원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전달된 후원금은 낙후된 시설 개선 및 교육용 자료 구입 등에 활용될 예정이며, 이밖에도 다양한 아동·청소년 복지 사업에 보탬이 될 예정이다.

한음저협 추가열 회장은 "아이들이 밝고 활기차게 자라날 수 있도록 늘 아낌없는 애정과 관심으로 보살펴 주시고 계신 땡큐 이사장님을 비롯한 직원 분들의 노고와 헌신에 감사드린다"며 "우리 사회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자라날 수 있도록 보다 많은 관심과 도움의 손길을 보내주시길 바라며, 협회 차원에서도 어려운 환경에 놓인 아동·청소년들에 대한 후원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음저협은 추가열 회장 취임 이후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과 봉사활동을 활발히 이어오고 있다. 올해도 어린이날을 맞아 강서구 어린이 복지기관에 3000만 원 규모의 후원금을 전달한 데 이어, 아동양육시설에 문화 공연 및 도시락을 후원하는 등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