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펩시 썸머 페스타 2023' 공연→샘플링 부스, 무더위 날린다
작성 : 2023년 08월 02일(수) 09:00

사진=포스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글로벌 음료 브랜드 한국펩시콜라 주식회사가 주최하는 ‘펩시 썸머 페스타 2023’ (이하 ‘펩시 콘서트’)이 오는 8월 5일 토요일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앞서 최고의 아티스트 라인업을 공개한 펩시는, 펩시의 프로젝트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는 아이브, 몬스타엑스의 셔누X형원 유닛, 지코, 비비지, 배너, 원어스, 블리처스, 베리베리, 케플러, 스테이씨가 출연을 예고하며, 많은 K-POP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화제에 올랐다.

펩시 파트너인 브랜드들과 함께하는 컬래버레이션 마케팅을 주축으로 이루어진 이번 콘서트는 MC로 우주소녀 다영과 개그맨 허경환을 내세우며, 화려한 무대와 함께 펩시의 브랜드 아이덴터티인 FUN, FOOD, FESTA를 전달하는 무대를 예고,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K-POP 팬들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열리는 ‘펩시 썸머 페스타 2023’는 공연과 더불어 샘플링 부스가 열릴 예정이다. 샘플링 부스는 펩시와 게토레이 음료로 구성되어 현장을 방문하는 관객들에게 음료와 공연 모두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름다운 재단과 함께하는 ‘펩시 콘서트’는 한류를 선도하고 있는 최정상급 스타들의 화려한 공연은 물론, 예매 시 선택한 기부금의 수익금이 아름다운 재단에 기부되어 행사에 뜻깊은 의미를 더할 전망이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