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비밀의 여자' 이선호, 박형준 父 사실 알았다→임혁도 의식 되찾아 [종합]
작성 : 2023년 07월 31일(월) 20:26

비밀의 여자/ 사진=KBS2 비밀의 여자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비밀의 남자' 이선호가 박형준이 자신의 아버지라는 사실을 알았다. 이종원이 이채영, 한기웅과 사고를 위장해 죽이려 했지만 실패했다. 임혁이 드디어 의식을 찾고 일어났다.

31일 저녁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에서 서태양(이선호)은 남지석(박형준)이 자신의 아버지라는 사실을 알았다.

이날 방송에서 서태양은 서정혜(김희정)에게 "엄마 그게 무슨 말이냐. 지석 아저씨가 제 아버지라는 말이 정말이냐"라고 물었다.

서정혜는 "그렇다. 하늘이 큰할아버지가 네 아버지다. 그럼 그래서 정욱이라는 분을 그렇게 찾으신 거냐. 믿을 수가 없다"라고 말했다.

이어 "정욱 씨는 날 버린 게 아니다. 겨울이 한 테 물어봤더니 정욱 씨 사고 난 날이 정욱 씨가 엄마한테 돈 구해온다던 날이다. 그날 사고로 기억을 잃어서 엄마한테 못 온 거 같다"라고 덧붙였다.

서태양은 "근데 이름이 다르다. 닮은 사람 아니냐"라고 물었다. 서정혜는 "나도 처음에 그렇게 생각했는데 명예회장님이 이 사진을 갖고 있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남연석(이종원)은 남지석이 기억을 찾았을까 봐 우려했다. 서태양은 남연석을 찾아가 "큰 아버님 짐 가지러 왔다"며 "제 아버지"라고 알렸다.

이에 남연석이 아무 말도 하지 못하자 서태양은 "하긴 그걸 말 못 하게 하려고 저희 아버지를 해외로 보내려고 했으니까"라며 "아버지는 이제 내가 지키겠다"라고 전했다.

남유진(한기웅)은 남연석에게 "서태양이 후견인 변경 신청을 했다고 하더라. 이제 어떻게 하냐. 큰아버지 지분 다 서태양이 가져가는 거 아니냐"라고 말했다. 이를 듣던 주애라(이채영)는 남연석에게 "차라리 서태양을 없애는 거 어떠냐. 아버지 회장 자리에 오르는데 방해되는 인물 아니냐"라고 물었다.

남지석과 목욕탕 데이트에 나선 서태양. 주애라가 사람을 시켜 서태양을 교통사고로 위장해 죽이려 했지만 실패했다. 남지석이 서태양을 구한 것. 또 남만중(임혁)이 의식을 되찾았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