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오마이걸 효정, 코로나19 확진 "5일간 모든 일정 중단" [전문]
작성 : 2023년 07월 31일(월) 14:31

오마이걸 효정 코로나19 확진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오마이걸 효정이 코로나19에 확진됐다.

31일 오마이걸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멤버 효정은 경미한 감기 증상으로 인해 금일(31일) 선제적으로 진행한 신속항원검사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효정은 방역 당국의 권고 지침에 따라 5일간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필요한 조치 및 휴식을 취할 예정이다. 효정을 제외한 다른 멤버들은 검사 결과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으며, 현재 특별한 이상 증상은 없는 상태"라고 전했다.

이에 따라 오마이걸은 예정된 스케줄은 효정을 제외한 멤버 5인이 참석하며, 효정은 충분한 회복이 확인된 이후로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다.

한편, 오마이걸은 지난 24일 9번째 미니 앨범 '골든 아워글래스'를 발매하고 활동 중이다.

▲ 이하 WM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W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마이걸 효정의 코로나19 확진 안내드립니다.

멤버 효정은 경미한 감기 증상으로 인해 금일(31일) 선제적으로 진행한 신속항원검사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효정은 방역 당국의 권고 지침에 따라 5일간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필요한 조치 및 휴식을 취할 예정입니다. 효정을 제외한 다른 멤버들은 검사 결과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으며, 현재 특별한 이상 증상은 없는 상태입니다.

따라서 격리 권고 기간동안 예정된 스케줄은 효정을 제외한 멤버 5인이 참석하며, 효정은 충분한 회복이 확인된 이후로 활동을 재개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치료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