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그룹 TAN(티에이엔)이 멤버 주안과 성혁, 재준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TAN(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은 지난 27일과 28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TAN MADE [ ]' 주안, 성혁, 재준의 개인과 유닛 콘셉트 포토를 오픈했다.
개인 콘셉트 포토에는 마음을 단숨에 가져갈 주안, 성혁, 재준의 치명적인 비주얼이 담겼다. 주안은 여유로운 시선의 폭스미로 시선을 끄는가 하면, 성혁은 장난스럽게 웃는 표정으로 팬심을 홀렸다. 또 재준은 성숙한 무드로 더욱 성장한 '짐승돌'의 면모를 기대하게 했다.
TAN 콘셉트 포토 공개 /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함께 공개된 주안, 성혁, 재준의 유닛 포토에는 TAN만의 다크한 분위기가 드러나 팬심을 흔들었다. 세 멤버는 화려한 패턴이 돋보이는 그레이 컬러의 착장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 정면을 향해 대담한 시선을 던지고 있어 두근거림을 안긴다.
첫 콘셉트 포토로 컴백을 예열한 TAN은 앞서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타이틀곡 '하트비트'(HEARTBEAT)를 예고한 바 있다. 가슴 뛰는 설렘을 표현한 '하트비트'를 향한 궁금증이 증폭되는 가운데, 앨범명 'TAN MADE [ ]' 괄호 속 히든 메시지는 무엇일지 팬들의 열기 어린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전작 '에세지'(ESSEGE)를 뒤이어 멤버 모두가 작곡, 작사에 참여한 세 번째 미니앨범 'TAN MADE [ ]'로 돌아올 TAN은 개인, 유닛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TAN의 세 번째 미니앨범은 오는 8월 11일 저녁 6시에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