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그룹 갓세븐 유겸이 신곡으로 돌아온다.
유겸(YUGYEOM)은 24일 오후 6시 새로운 디지털 싱글 [LOLO]로 돌아온다.
[LOLO]는 동명의 타이틀곡 'LOLO'와 이하이의 피처링으로 화제를 모은 'Say Nothing (Feat. 이하이)'까지, 총 2곡으로 구성된 싱글이다. 유겸의 감각적인 음악 스타일에 세련된 느낌의 비트를 더해 시원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타이틀곡 'LOLO'는 댄서블 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힙합 트랙이다. 빠른 템포로 반복되는 가사와 후렴구가 강한 중독성을 예고하고 있다.
수록곡 'Say Nothing (Feat. 이하이)'은 GRAY (그레이)가 프로듀싱, 이하이가 피처링으로 각각 참여했다. AOMG의 한 식구인 유겸, GRAY, 이하이의 트렌디하면서도 신선한 케미스트리에 관심이 쏠린다.
지난 21일 공개된 'LOLO'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유겸의 시크한 비주얼이 담겨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AOMG 합류 후 솔로 아티스트로서 매번 선보이는 작품마다 성장해온 유겸이 올여름 [LOLO]로 또 한번 업그레이드된 면모를 보여준다. 상반된 무드의 'LOLO'와 'Say Nothing (Feat. 이하이)'을 통해 이번엔 유겸의 어떤 매력을 만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유겸의 새 디지털 싱글 [LOLO]는 오늘(24일) 오후 6시부터 국내외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