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NCT 도영이 ‘이번 생도 잘 부탁해’ OST 가창에 나선다.
tvN 토일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연출 이나정/극본 최영림, 한아름)는 오는 23일 오후 6시 여섯 번째 OST NCT 도영의 ‘Here with me’를 발매한다.
‘Here with me’는 미스터리 하면서도 몽환적인 엠비언트 기타를 시작으로 점진적으로 더해지는 강렬한 밴드 사운드와 시네마틱 퍼커션, 화려한 현악기들의 움직임이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Here with me’는 여러 음역대를 넘나드는 넓은 스펙트럼의 도영의 보컬과 운명으로 엮인 드라마의 주인공들을 빗댄 노래말이 인상적이다. 최근 반지음(신혜선 분)과 문서하(안보현 분)의 설레는 로맨스가 펼쳐지며 해피엔딩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 곡은 드라마의 몰입도를 한층 높여준다.
또한 오는 24일 정오에는 지난 달 발매된 후 큰 화제를 모았던 Colde(콜드)의 ‘Star’를 새롭게 편곡한 Organic Ver.를 비롯해, 다양한 스코어 트랙이 담긴 OST 합본 앨범이 공개된다. ‘이번 생도 잘 부탁해’ OST들이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호평받아온 만큼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21일 오후에는 드라마의 추억을 되새겨줄 페이퍼스탠드와 포토북 등 각종 굿즈들이 포함된 음반 예약 판매가 시작되며, 오는 8월부터 시중 판매점에서 직접 구매 가능하다.
한편 tvN ‘이번 생도 잘 부탁해’는 매주 토일 밤 9시 20분 방송되며, OST Part 6 도영 (NCT) ‘Here with me’는 오는 23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