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KB스타즈, 플로어석 관중 대상 라운지 서비스 운영
작성 : 2014년 12월 15일(월) 12:25

청주 홈구장 플로어석 관중 위한 라운지./WKBL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진수 기자]청주 KB스타즈가 팬들을 대상으로 차별화 전략에 나선다.

KB스타즈는 지난 14일 KDB생명와의 경기에서 시범 운영을 마친 플로어석 관중 대상 특화 서비스를 4라운드부터 본격적으로 운영한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팬들은 경기장에 입장하는 순간부터 더욱 차별화되고 독특한 경험을 할 수 있다. 플로어석 관중은 선수단이 출입하는 전용 출입구를 이용한다.

선수단 출입구 앞 별도 개설된 티켓 교환처를 통해 외부 대기 시간을 최소화 했다.

경기 시작 전과 경기 중에는 플로어석 뒤편에 위치한 '스타즈 라운지'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플로어석 관중 전용 휴계 공간인 이곳에는 간단한 다과와 음료, 간이 소파가 구비되어 있어 식사를 하지 못한 팬들은 간단한 요기를 해결할 수 있다.

기존에 경기요원과 기자에게만 제공되던 쿼터별 기록지가 제공돼 좀 더 전문가가 된 입장에서 경기를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플로어석 관중은 경기 시작 전 선발 라인업과 함께 기념촬영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촬영한 사진은 경기가 끝난 후 기념액자로 지급 될 예정이다.

KB스타즈 김병천 사무국장은 "청주 팬들 중에는 홈경기는 물론이고 원정경기도 매 경기 따라 다닐 정도로 열성적인 팬들이 많다. 팬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 차별화된 편의를 제공하고자 여러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는 플로어석 관중들을 대상으로 시행하지만 차츰 다양한 서비스를 일반 서포터즈에게도 확대 시행할 예정이다. 팬들의 의견을 수렴해 최대한 팬들이 원하는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김진수 기자 kjlf2001@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